배우 오연수가 변함없이 ‘타임리스’ 미모를 뽐냈다.
지난 1일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배우 오연수의 FW 패션 광고 촬영 현장과 인터뷰 장면을 공개했다.
이 날 오연수는 광고 촬영 현장 속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한여름 무더위 속에 두꺼운 겨울 의상을 입고 등장한 오연수는 더운 기색 없이 우아한 미소와 자연스러운 포즈로 촬영에 임해 클래스가 다른 모습을 보였다.
광고 촬영을 통해 변함없는 미모와 고품격 자태를 뽐낸 오연수는, 최근근황과 여배우로서의 고민이 담긴 진지한 모습, 남편 손지창과의 털털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오연수가 앞서 선보인 FW 패션 역시 화제를 모았다. 고급스러운 색감과 소재가 돋보이는 코트, 다가올 겨울을 위한 캐시미어니트, 패딩 등으로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올 가을 겨울 시즌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밤 오연수,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는 건재하네”, “한밤 오연수, 세월이 흘러도 변함 없는 아름다움”, “한밤 오연수, 한 여름에 겨울 의상, 정말 프로페셔널해”, “한밤 오연수, 럭셔리한 매력부터 털털한 매력까지 눈을 뗄 수 없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연수는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from WordPress http://ift.tt/2uXXT4Q
via IFTTT
Tags:
K-Fash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