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높은 고도에서 변덕스러운 날씨를 견딜 수 있는 고기능성 컬렉션 ‘하이 알파인 키트(High Alpine Kit)’를 새롭게 선보인다.
하이 알파인 키트는 알파인 클라이머들이 고산 등반에 필요한 제품을 제안하고 제품 개발에 참여하며 직접 필드 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컬렉션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 열효율을 높이거나 기온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레이어링 시스템(Layering System)이 가장 균형 있게 잡힌 컬렉션으로, 베이스 레이어(Base Layer)부터 미드 레이어(Mid Layer), 빌레이 파카(Belay Parka)까지 통합적인 레이어링 시스템이 어떠한 혹독한 알파인 환경 속에서도 클라이머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탄탄한 레이어링 시스템을 자랑하는 하이 알파인 키트는 지구상에서 가장 험난한 알파인 환경에서도 더 가볍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발휘하도록 디자인됐다. 피부에 직접 닿는 베이스 레이어는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투습성과 속건성을 갖춰 체온 유지를 돕고, 보온성이 가장 중요한 미드 레이어는 젖은 상태에서도 보온을 유지하도록 기능성 원단을 적용했다. 바람이나 비, 눈보라를 막아주는 빌레이 파카는 방수는 물론 방풍, 발수, 투습 기능을 고루 갖추고 가벼운 무게와 튼튼한 내구성으로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파타고니아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온도 차가 심한 겨울철 아웃도어는 체온유지가 관건으로, 외부의 악조건과 내부의 체온 변화에 따라 신체가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적절하게 옷을 입고 벗을 수 있는 ‘레이어링 시스템’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이번 하이 알파인 키트는 클라이머의 의견을 바탕으로 수많은 필드 테스트 거쳐 탄생했기 때문에, 각각의 제품이 뛰어난 기능성을 증명하지만 함께 레이어링 할 때 진가를 발휘할 컬렉션이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하이 알파인 키트는 파타고니아 다운 제품 중 가장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그레이드 Ⅶ 다운 파카(Grade Ⅶ Down Parka)’부터 보온과 통풍, 신축성을 고려해 제작된 나노 에어 라이트 후디&팬츠(Nano Air Light Hoody & Nano Air Light Pants), 빌레이 파카와 짝을 이뤄 가벼운 무게까지 겸비한 하이브리드 슬리핑 백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된다.
from WordPress http://ift.tt/2k3Bj9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