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전문 온라인 셀렉트숍 무신사 스토어가 주요 브랜드의 인기 겨울 헤비 아우터를 할인 판매하는 ‘역시즌 특가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최근 계절에 관계없이 합리적인 구매를 지향하는 ‘스마트 쇼퍼’가 늘어남에 따라 한여름에 지난 겨울 상품을 싸게 팔거나 다음 시즌 상품을 미리 공개하는 역시즌 마케팅이 한창이다.
무신사 스토어는 지난달 25일부터 인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아우터들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는 ‘역시즌 특가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일주일 동안 진행한 결과 불볕더위가 절정인 요즘에 겨울 헤비 아우터들이 인기상품 순위 1위에 랭크될 만큼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상품은 커버낫(Covernat)의 헤비 아우터들이다.
커버낫의 겨울 시즌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덕 다운 울버린 파카’와 ‘구스 다운 N3B 파카’가 일주일 동안 판매된 양은 1,000장에 육박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브랜드 매출액은 지난해 동기간과 비교했을 때 무려 3배에 이른다. 이는 품질이 검증되고 가격경쟁력을 갖춘 상품은 시즌에 상관없이 판매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무신사 영업 본부장은 “무신사의 역시즌 특가 기획전은 가격 비교, 해외 직구 등 합리적인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인기다”며 “품질이 검증된 스테디셀러 상품을 큰 폭으로 할인하는 만큼 올 겨울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from WordPress http://ift.tt/2u6bGFn
via IFTTT
Tags:
K-Fash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