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돌’ 빅스의 시크하고 쿨한 분위기의 화보 컷이 공개됐다.
진 캐주얼 브랜드 잠뱅이는 전속모델 빅스와 함께한 여름 화보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화보 컷을 추가로 공개했다.
추가로 공개된 화보에서는 빅스의 켄, 라비, 레오, 홍빈의 쿨하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 연기를 엿볼 수 있다. 멤버들은 다양한 프린팅의 티셔츠와 후드, 체크 셔츠 등의 캐주얼 아이템에 워싱과 기장이 각기 다른 청바지를 착용하고 벽에 기대거나 앉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잠뱅이 관계자는 “여름철 데님 아이템은 갑갑하고 덥다는 인식이 강하지만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 원단을 사용해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잠뱅이의 ‘쿨데님’은 여름철 쿨한 데님스타일링에 제격”이라며 “앞으로도 전속모델 빅스와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 캐주얼 스타일링을 더욱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잠뱅이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전국 잠뱅이 41개 매장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8일까지 신상품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퀴즈 응모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오션베이와 오션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워터파크 이용권 10명, 쿨데님, 아이스 필드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The post 빅스, 어떤 컨셉이든 찰떡같이 소화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from WordPress http://ift.tt/2rJPXm6
via IFTTT
Tags:
K-Fashion